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강남역 데이트 교보문고 플라잉 타이거 코펜하겐

 

 

 

안녕하세요

친절한 사람 입니다!

 

오늘은 제가 다녀온

교보문고 강남점에 있는

플라잉 타이거 코펜하겐 매장에 대해

포스팅 하려고 해요!!

 

 

 

 

교보문고 지하 1층에 플라잉 타이거 코펜하겐 매장이

조그맣게 입점되어 있어요!

규모가 다른 지점에 대해서 어떤지 잘모르지만

화려한 색감과 특이한 아이템으로

아이쇼핑 하기에 안성맞춤이에요!

 

많이들 찾으시는 하트모양 스팽글 쿠션

 

 

 

 

이번 시즌 무지개 테마임을 광고 하고 있어요 ㅎㅎㅎ

무지개라고 함은 기분좋게 만드는 무언가가 있어요

 

 

 

 

무지개 좋아하시는분들

플라잉 타이거 코펜하겐으로 오세요!!

 

나혼자 산다 무지개 회원들이 생각나네요

 

 

 

 

 

이번 시즌이 무지개 테마라

무지개 제품이 매장 전면에 비치되어 있었어요

샤워볼 너무 이뻐요 ㅜㅜ

 

 

 

무지개 빛 멜라닌 식기들

방울 토마토 담아놓으면 너무 이쁠것같아요

 

 

 

 

 

화려한 색감의 냅킨들

파티장식할때 쓰면 너무 이쁠것같아요!!

 

 

 

 

케익 장식인데 너무 이뿌지 않나요?

샹들리에 모양 너무 마음에 듭니다

 

 

 

 

 

그냥 문구제품도 화려한 색상에

단순하지만 확 튀는 모양들이 많은

플라잉 타이거 코펜 하겐

 

 

 

 

 

미니 게임 제품들도 있는데

큰아이는 농구모양 게임기로 한참을 놀았어요

 

 

 

 

이름도 너무 귀여워요

아기자기 런치박스 지우개

잘지워질지는 의문이나

너무 귀여움요!!

 

 

 

 

 

 

 

아이들이 가지고 놀만한 장난감

원목으로 만들어

아이들 가지고 놀기에도 좋아보여요

 

 

 

 

 

 

 

컨버스화 모양인 필통

무지개 색깔의 테이프 디스펜서

다 사고싶다....

 

 

 

 

 

무지개 색깔 폰케이스가 눈에 들어오네요

갤럭시가 들어가는 제품은 없는거 같아서

아쉬웠어요 ㅠ_ㅠ

 

 

 

 

플라잉 타이거라 호랑이 캐릭터가 그려진 제품이 있었나봐요

우리에게도 친숙한 호돌이가 생각나는 그런 제품 ㅎㅎㅎ

 

 

 

파우치도 알록 달록

휴대용 스킨케어 용기도 알록달록

너무 이쁩니다

보기만 해도 눈이 즐거워요!

 

 

 

 

 

저처럼 스팽글 좋아하시는 분들

쇼핑백에 고고!!

 

 

 

 

화려함의 극치를 불러주는 스팽글 노트 매대

박나래씨 한번 왔다가라고 전해주세요~

 

 

 

 

에코 뱀부 보관함

 

보기에 심플해 보이고 이뿌죠?

다이소에서 나무상자사서 김밥말이 두르면

이런스타일로 리폼 가능할꺼같아요 ㅋㅋㅋ

누구 한번 도전해보실분!!!

(찾숩니다)

 

 

 

 

회전하는 미니 액자인데

12000원 정도 했었던거 같아요

심플하니 이뻤습니다 ㅠ_ㅠ

사세요 사세요

 

 

 

죠오기 벽에 걸어논 무심한 프레임도

너무 취저....

 

 

 

 

 

내맘대로 레터링정해서 무드등으로 쓸수 있는 스탠드!!

원룸 인테리어로 딱이에요!!

 

 

 

 

 

이런 미니 꼬꼬마 캔버스가 있네요?

 

어릴때 미술학원 다녔었는데 다시 미술을 배워보고싶은 욕구가 드는 제품이었어요

 

 

 

 

 

조카 사고싶은 요술봉

(사실 나도 하나 하고싶다)

 

 

 

너무너무 귀여운

다육모양 향초

실제로 보면 더욱 이뻐요!

 

너무너무 귀엽고 기분좋은 물건들이 많은

보물나라같은곳

 

포스팅 잘보셨나요?

강남역 데이트 하시면

교보문고 들러서 책도 보시고

 플라잉 타이거 코펜하겐 매장도 한번 들려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