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리뷰

깐달걀 피부되는 시드물 밀크필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친절한사람입니다!!🙋‍♂️🙋‍♂️

오늘은 제가 엄청 잘쓰고있는
시드물의 밀크필 제품을
포스팅해보려고해요
💕

 


 

 

 

 

 

 

 

 

닥터트럽
스킨 리터닝
밀크필

용량 30ml

가격 23500원

 

이제품은 밀크 락틱애씨드 + 상백피 추출물로
피부의 각질을 필링해주는 제품인데요

우윳빛으로 만들어준다고 많이 알려진

고가 피부관리중 하나인 밀크필을

집에서 간편하게 할수있도록 개발한 제품이라고해요👏👏

 


처음에는 소량으로도
따가움을 느끼지만 하면할수록
양과 적용시간을 늘려야 하더라구요

(저의 경우는요)

한개에 약 20회 정도 관리할수 있다고 합니다!

 

 

 

 

 

제형은 물스킨처럼
흐리는 제형이고
시큼한 냄새가 나요

 

색은 거의 투명에 가깝구요

필링후에 건조함이나 피부당김은

거의 없었어요 (개인차가 있겠죠)

 

미끌거리는 느낌이 있어 부드럽게 발립니다

 

화해어플로 성분한번 봐볼까요?

성분구성에서 주의성분과
알레르기 유발 성분이 없어요
굿굿❤

 

상세 성분리스트도 첨부합니다


용량이 30 ml라
적은 용량대비
고가이긴 한데
효과는 진짜좋아요

저는 처음 1회때부터 효과가 좋았는데요

쓰시게 되면

'깐달걀이라고 표현한게 이런뜻이었구나'
하시게 될거에요.

저도 후기보고 구매한건데
그말로 밖에 대체가 안되더라구요

 

 

 

밀크필 하고 난 뒤의 피부 사진 보실까요?

 

 

▼▼▼▼▼

 

 

 

 

아무런 필터도 넣지 않은 사진이에요.

일부러 광나는거 보시라고
여러 각도에서 촬영했어요

 

그러고 보니 비포를 안찍었네요

아기엄마라 스킨하나 제대로 바를수 없는 사람입니다 ㅜㅜ

피부광 도는거 보이시나요?

기초 제품 발라서 나는 광이 아님을
확실히 보이실꺼에요

저도 시드물 제품치고? 비싸서 살까말까

장바구니에 넣고 안샀던 제품인데

 

 

저도 후기에 영업당했습니다...

 

 

 

 

 

 

 

 

시드물 밀크필 페이지 가시면
보실수 있는 후기글들이에요

 


 

저는 피부과에서 필링시술을 받아본적은 없지만

이정도 효과라면 집에서 할만하지 않은가요?

더군다나 필링제 바르고 기다리는 시간이 길지도 않고

자극이 강할수 있어 기다려 봐야 5분이에요!

 

손으로 마사지 해줘야 하는 번거로움도 없고

때처럼 밀려나오는 것도 아니어서 하얀각질이 밀려나오거나

건조함도 없어요!

 

크림처럼 바르고 최대 5분 기다렸다가 세안하면

깐달걀 피부 완성!

 

필링제 찾으시면 한번 사용해 보시길
적극 권장합니다!!

 

 

-제가 직접 구매하여 쓰는 포스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