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리뷰

교대역 데이트 다이소 추천아이템 구매욕구 뿜뿜

 

 

 

 

 

안녕하세요

 

친절한 사람입니다

 

 

코로나바이러스 때문에 방콕중인데

바이러스 사태 일어나기 전에

찬바람을 상쾌하게 맞으며

다이소 쇼핑 다녀혼 후기를 써볼까해요

그전에 못봤던 신박한 물건도 있으니 기대해주세요!

 

 

 

 

스마을 화분에 담긴

다육이 조화

 

사진찍을떄 소품으로 쓰면

화사하니 너무 이쁠거 같아요

개인적으로 노랑색을 좋아하는데

사진에 잘나오더라구요

 

 

 

다이소에 귀걸이도 파는군요?

3000원 치고는 넘나 화려한 귀걸이

긴머리에 살짝 보이게 하면

너무 이쁠것같아요

다이소표 처럼은 안보이죠?

 

 

 

 

저 복조리 스타일 에코백

너무 귀엽지 않나요? ㅎㅎ

디피 되게 잘해놓으신거 같아요

다이소 매장 같지 않네요!

 

 

 

 

르쿠르제 스타일 식기도 많이보여요

다이소 초창기 매장에 방문했을때 보다

정말 퀄리티가 좋아진거 같아요

 

 

 

 

 

 

프랑프랑 st의 식기류도 많이 보여요

싸니까 한번 사고픈데

지금도 그릇이 많아서

눈요기만 하고 왔어요!!

 

 

 

 

저 주방 타일 붙이는게 이뻐서 찍어봤어요

너무 심플한 주방타일이 단조로와서

싫증이 나셨다면

저런 타일 사셔서 붙이면

화사하니 기분전환도 되고 요리할맛 날것같아요!

 

 

 

 

아까봤던 프랑프랑 스타일식기 근접샷 ㅋㅋ

프랑프랑 우리나라에서 철거됬죠..

일본에 가야 할수 있는데

이거라도 대신 ㅎㅎㅎ

작은 도자기 그릇들은

반지나 차키 같은거 보관하면 이쁠것같아요

 

 

 

 

미니 트레이들

파인애플 모양

선인장 모양 너무 이쁘지 않나요 ㅜㅜ

 

 

 

 

 

심플한데 나름 화려한 접시

다이소 표라고는 믿기지 않죠?

원룸 자취생활 막 시작하는 분들이

다이소 그릇 많이 사심 좋을 것같네요

 

 

 

 

 

다른매장에서 쉽게 볼수 없다던

마블 트레이가 여기는 있네요?

마블 트레이에 악세사리 올려놓고

사진찍으면 인스타 감성 각 ㅋㅋㅋ

 

 

 

 

예전부터 째려보고 있는

 르쿠르제st 도자기 그릇

너무 귀여워요 ㅎㅎ

 

 

 

 

 

다이소 들를때마다 다이소 제품 같지 않아서

괜찮다 괜찮다아~~ 연발하는

양념통들?

다들 사세요 정말 ㅋㅋㅋ

 

 

 

 

팝콘 멜라닌 통 ㅜㅜ

너무 귀여워요

팝콘 돌려서 친구랑 집에서 영화 볼때

넣어 먹으면 이게 바로 CGV아니겠습니까..

 

 

 

 

 

깨지지 않아서 멜라닌 식기 좋아하는데

달과 별 멜라닌 트레이

이뻐요 이뻐!!!

 

 

 

 

요즘 유행하는 우드 트레이

빵좀 좋아하는 분들

하나씩 사서 집에서도 카페갬성으루...

 

 

 

 

 

다이소 치고는 고가이나

견고해보여서 찍어봤어요

검은색 철제 바구니인데 튼튼해보이고

네임카드도 넣을수 있게 되어있어서

인테리어 소품용으로도 좋은거같아요!

 

 

 

 

하트모양 미니 접시

네.. 제가 미니 접시 좀 좋아하나 봅니다

 

아무래도 다용도로 쓸수 있으니까요!

 

 

 

 

저금통 코너도 가봤는데

어머..너무 이쁘지 않나요

색색별로 사도 괜찮고

 초록 빨강만 사서 진열해도 너무 이쁠듯 싶어요!

 

 

 

 

 

어릴때 미피 를 좋아했는데

냉장고 자석에 이런 귀여운 미피캐릭터들이 있더라구요

저처럼 미피 좋아하셨던 분들

냉장고에 붙이시면 너무 귀여울듯 ㅜㅜㅜ

 

 

 

이거 진짜 사고팠던 건데..

연말 회식자리 같은 곳에서 쓰면

 정말 대박일듯

 

행운 복권이에요

어릴때 문방구에서 사던 그런 미니복권 같이 생겼는데

상품 적을수 있는 란도 있고 너무 괜찮을 듯요

 

회식자리 이벤트 생각하시는 분들

요거 한번 써보세요~~

 

 

 

 


 

 

친절한 사람이 고른

 

다이소 추천템 구경

 

잘보셨나요?

 

 

포스팅을 잘 읽어보셨다면

 

 공감과 댓글 부탁드립니다

 

저는 다른 포스팅으로 또 뵐께요!

 

 

 

'솔직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깐달걀 피부되는 시드물 밀크필 내돈내산 후기  (0) 2020.01.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