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끌벅적한 이야기들

나혼자산다 장도연 아파트 위치 사는곳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친절한 사람입니다!

 

 

이번주 금요일

드디어 나혼자 산다 프로그램에

 장도연씨가 출연하게 되요!!

짝짝짝!!!

 

혼자사는 장도연씨의 일상이

분.명.히 재미지게

펼쳐질것같은데요ㅋㅋㅋ

다들 장도연씨에 대해

좋은 이미지를 가지고

 제 글을 보고 계신거겠죠?

 

(잘들어 오셨습니다)

 

 

 

 

 

 

개그우먼 장도연 씨는

85년생 이시구요

경희대를 다니시다가

개그맨 공채에 발탁되셨다고해요

 

대학생 시절

3개월만에 토익 930점을

받은 일화가 널리 퍼지면서

엘리트 개그우먼의 이미지가 생겼어요

 

큰 키에 늘씬한 몸매로 완전 모델포스가 있어서

모델 장윤주씨도 한번 이쪽으로 와보면

어떻겠냐며 이야기 하셨었죠 ㅋㅋㅋ

 

최근에는 팝스타 제시제이가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장도연씨의 사진을 게재해

화제를 모았다고 합니다

 

 

 

이렇게 몸을 사리지 않는 개그우먼이란 직업정신을

투철히 발휘하는 장도연씨

남자여자를떠나서 개그맨, 개그우먼들 정말 존경해요

누굴 웃긴다는게 정말 어렵거든요

(그와중에 두상 진짜 이쁘다)

 

 

 

제가 참 좋아하는 나혼자산다 프로그램에

좋아하는 장도연씨가 나온다니 너무 기대가 됩니다

항상 예능에서 빵빵 터지는데

확 뜨질 않아서 아쉬웠던 장도연씨

 

 

 

파울러너 맥주를 참 좋아한다던

 그녀의 거실테이블 위해는

파울러너 펜통이 있네요 ㅋㅋ

(저거 맥주잔 아니죠?)

 

 

 

이번 나혼자 산다 프로그램에서

장도연님만의 매력을 빵빵 터지게 발산해주셨음 하네요

 

 


 

장도연님의 아파트 위치

 

장도연님의 아파트 공개는

나혼자산다가 처음이 아니에요!

현실남녀 프로그램에서도 공개했었구요

밥블레스유에도 출연진이 다같이 방문 했었어요

그래서 많이들 아실수 있을수도 있는데요!

 

 

 

 

장도연님이 사시는 곳은

성동구 금호동 래미안 하이리버 입니다

 

 

 

래미안 하이리버 아파트는

847세대로 2012년에 준공되었어요

동수는 10개수고 최고 20층까지 되어있네요

 

편의시설로는

어린이집, 헬스장, 실내골프장, 배드민턴장, 무인택배함, 독서실이

마련되어 있어요

 

 

장도연씨 집은 25평정도 되보이는데

직방어플로 확인해보니

10억정도 되네요

 

 

한강이 약간 보인다고 하니

한강뷰 버프도 있어서 가격상승을 잘본것같아요

예전부터 쭉 오르고 있는 추세입니다!

 

 

저도 한강이 보이는 아파트에서 살고싶네요 ㅜㅜ

 

 

 

 

장도연님 사시는 아파트 잘보셨나요?

포스팅을 잘 읽어보셨다면

공감과 댓글 부탁드려요